기타

2022-11-16 일본 한달살기 10일차

김쨔뿌 2022. 11. 16. 23:33

오늘 날씨 대박이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완전 푸른 하늘에 모든 색에 하늘색이 섞인 느낌이 드는 모습을 볼때 와 만화적표현이겠지 이쁘다..이랬는데 고것이 찐이였구연.

아침밥은 덮밥 체인점 마츠야에서 아침정식 ㄱ.

구운 연어 정식… 590엔의 행복임 진짜루.
카레, 갈은 참마, 낫토중에 고를 수 있는데 잘못눌러서 카레로 시킴. 낫토 먹구 싶었는데 ㅜ
카레는 약간 매운 맛인데 맵찔기준이고.. 엔간한 한국인은 빨간김치가 땡길 것이다.

https://www.matsuyafoods.co.jp/kr/menu/

한국어 메뉴 | 마츠야

www.matsuyafoods.co.jp

여기에서 한국어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식당 앞 매표기계도 한국어 버전이 있지만 일부만 한글을 띄우고 변환 안되는거 많다. 예를 들어 처음에 매장에서 먹고갈건지 포장인지 고르는 화면은 한국어 버튼을 눌러도 일본어로 뜬다. 걍 눈치껏 누르면 됨.
표를 받으면 내부에서 대기하면 된다. 티비 화면에 번호 띄워주니 그거 보고 받으러 가면 됨.
물은 셀프인데 따뜻한 차도 가능.

아침정식은 오전 11시까지.

저거 먹고 아사쿠사로 갔다. 오늘 목표는 토리노이치인데 아사쿠사역에서 1키로미터정도 걸으면 있길래 센소지 구경이나 한번 더 함.


오늘도 사람한가득… 토리노이치때문에 멀리서 온 일본인들도 있어서인지 저번보다 더 복작복작


궁금했던 말차와라비모찌랑 말차 아이스크림.. 맛있었음. 오설록 녹차아이스 하위호환.


센소지 옆으로 쭉 가면 조금 트여있는 길이 나온다. 근데 날씨진짜 대박이다.



처음 길을 들어섰을 땐 엥 뭐야 별거없네..싶었는데 규모 장난 아니다. 길 끝까지 양옆으로 노점들이 있고 갈라진 길에서도 노점 한가득..


판매하는건 비슷비슷하다. 즉석에서 구워주는 고기꼬치, 해산물(주로 오징어나 소라)구이, 야키소바, 타코야키, 링고아메, 초코바나나, 가라아게… 가끔 군밤이나 솜사탕이나 특이한게 있는데 썩 땡기진 않았다.


내가 먹은 것들…달콤한 소스를 묻힌 곤약, 초코바나나, 생맥주, 소라구이.
이때 배가 너무 불러서 많이 못먹었다. 토리노이치는 11월 말에 한번 더 하기에 그 때는 타코야끼나 야끼소바도 먹을 예정.

좀 추워서 자판기 콘스프 사봤다. 이거 맛 완전 그.. 녹색인간 그려진 옥수수통조림 맛임. 잘 흔들지 않으면 마지막에 건더기가 나오지 않는다.. 맛있었음.


돌아다니다가 이런..뭔가 있어보이는 길이 있길래 보는데 바로 옆에 엄청 큰 가챠가게가 있어서 들어감.


귀여운 치이카와…


저거 시계랑 날짜 보여준다. 대단해~!

알고보니 저 거리.. 작은 놀이공원이 있었다.

여기가 입구. 리뷰를 보니 어린아이들 용이라 어른들은 탈만한게 없다고 함. 애기 있으면 한번 들려도 좋을듯? 의외로 사람은 꽤 있어보였음.


일본일본 스러운 길…
갑분싸이긴한데 센소지 주변에 일본 굿즈 파는 곳 보면 욱일기 굿즈를 꽤 판매해서 마음이 식었다.
일본 음식 참 좋아하는데 이런건 참.. 볼때마다 일본의 일부 국민들이 아무생각 없는 건지 아니면 모두 그런건지 궁금해진다. 아무도 관광지에서 판매하는 욱일기를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는걸까? 우리한테 저건 나치문양이나 다름없는걸 얘넨 왜 모를까.


이건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찰칵. 저거 뭔 탑인지는 모름.

갑자기 든 생각인데 당고.. 나중에 한국가서 만들어먹어봐야겠다. 안어려울거같다는 알수없는 자신감 솟아남.


아사쿠사 실크 푸딩… 여기 티비에 나왔는지 한국인들 꽤 많이 가길래 나두 사봄.
맛….별루임. 푸딩에 까만 점들이 보여서 바닐라빈으로 예상하고 한입 했지만 음? 아무런 향도 없다.
아래 소스는 커피인지 카라멜인지…푸딩이랑 너무 안어울림.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더라. 다른 한국인들도 가게 앞에서 먹으면서 가격과 맛에 의문을 품음.

직원이 한국어를 잘하시고 친절하신것 외에는 갈 이유가…없는듯?

이러고 좀 지쳐서 카페에서 시간 보내다가 밥 먹으러 갔다. 원래는 라멘 먹으려고 했는데 완탕 먹음.


아사쿠사바시역 근처 GenCha
중국인이 운영하고 주변 중국인이 오는 버블티 전문점..인데 식사메뉴가 튼실하다..
완탕면도 팔고 완탕도 팔고 중국식 비빔면도 팔고… 완탕 너무 맛있었음.
여긴 이번주내로 한번 더 간다…!!

내일은 이케부쿠로에 갈 예정. 포켓몬 샵..간다.